블로그 이미지
나라구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Notice

2017. 7. 23. 20:20 나의 활동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절대로 사람으로 올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사람으로 이땅에 오심을 성경 기록해 두셨습니다.

구약성경을 살펴보면

「창세기 18장 1~5절」 여호와께서 마므레 상수리 수풀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시니라... 눈을 들어 본즉 사람 셋이  맞은편에 섰는지라 그가 그들을 보자 곧 장막 문에서 달려가 영접하여 땅에 몸을 굽혀...

창세기 18장을보면 여호와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사람의 모습으로 천사들과 같이 나타 나신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약성경에서도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심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신약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하나님) 께서도 육체를 입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심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구약시대나, 신약시대 하나님께서 분명 사람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심을 알 수 있습니다.

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을까요? 

바로 이 땅에 영원히 살지 못하고 죄인된 자녀들에게 구원 주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시대 역시도 하나님께서 오셔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신분이 계십니다.

 

성령은 아버지하나님 육신으로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 이십니다.

이땅에 오셔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하나님께서는 각인들이 볼 수 있도록 사람으로 오셔야 하고 생명수를 주심으로 구원으로 인도하여야 합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생명수를 주신 분은 오로지 안상홍님 밖에는 없습니다.

구름의 비유로 되어 있는 육체를 입고 이땅에 성경의 예언으로 오신 안상홍님!

육체, 육신으로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은 안상홍님이십니다.

posted by 나라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말씀이 육신되어 오신분이 바로 예수님이시요 마지막 이 시대 다시 한번 육신으로 임하신 분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2. 황2 2018.02.27 03:36  Addr Edit/Del Reply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께서 당신의 깊은 곳에 통달하여서 오직 예수님께 돌아가는 역사가 있음을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그리고 정말 정말 지금 다니시는 교회 말고요. 안상홍씨가 성령님이 아니라고 증거하는 오직 말씀으로 된 성경으로 근거 하는 목화자나, 성도들에게 감정적으로 말고 정말 차분하게 이성적으로 한 번 님이 정말 좁은 길로 가고 있는지 확인하는 차에서 진짜 영생이 갈린 문제 지옥길과 천국길 어떤 길은 가고 있는지 정말 안상홍씨가 성령님이시라면 이단이라고 말하는 성도나 목화자를 찾아가셔서 님이 진짜 믿음으로 자신 있으면 한 번 왜 반대하는지 알고 있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정말로요. 오직 예수님께 돌아가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