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나라구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7. 8. 27. 08:14 나의 활동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절대로 사람으로 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사람으로 이땅에 오심을 성경에 기록해 두셨습니다.

창세기 18장 1~5절  여호와께서 마므레 상수리 수풀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시니라. 눈을 들어 본즉 사람 셋이  맞은편에 섰는지라 그가 그들을 보자 곧 장막 문에서 달려가 영접하여 땅에 몸을 굽혀

창세기 18장을보면 여호와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사람의 모습으로 천사들과 같이 나타 나신것을 볼수 있습니다.

신약성경에서도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심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신약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하나님) 께서도 육체를 입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심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구약시대나,신약시대 하나님께서 분명 사람의 모습으로 이땅에 오심을 알수 있습니다.
왜? 오셨을까요? 사람의 모습으로...
바로 이 땅에 영원히 살지 못하고 죄인된 자녀들에게 구원 주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시대 역시도 하나님께서 오셔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의구원을 위해 오신분이 계십니다.

요한계시록 1장7~8절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자요 전능한자라 하시어다.

요한계시록 22장17절  성경과 신부가 말씀하시길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올것이요 원하는자 값 없이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아버지하나님 육신으로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 이십니다. 오셔서 무엇을 주신다고 합니까? 생명수 입니다.
구원에 이를수 있는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시말해 하나님께서는 각인들이 볼 수 있도록 사람으로 오셔야 하고 생명수를 주심으로 구원으로 인도하여야 합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생명수를 주신 분은 오로지 안상홍님 밖에는 없습니다.
구름인 육체를 입고 이땅에 성경의 예언으로 오신 안상홍님~~ 육체,육신으로,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은 안상홍님이십니다.
posted by 나라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멘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우리와 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실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에 예언의 말씀을 미리 주시고, 예언의 말씀따라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성령의 모습으로 임하신 성령하나님이십니다~

  2. 기독교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종교인데 기독교인이면서도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모순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보고 영접하는 일은 쉽지 않지만 영적 현미경인 성경을 통해 바라보면 분명히 알 수 있지요.

  3.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육신 쓰고 오셨어요~
    성경을 보면 믿을 수 있어요~ㅎ

prev 1 2 3 4 5 6 7 8 9 ··· 3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