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나라구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무주리조트 근처에서'에 해당되는 글 2

  1. 2017.04.17 다시 찾은 무주구천동 이번엔 김치찌게가 아니라규~(9)
  2. 2017.04.16 무주구천동에서 먹은 김치찌게입니다.(8)
2017. 4. 17. 20:49 먹방

저번주에 호되게 당해서 이번주에는 다른분의 추천으로 인해

옆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먹음직 스럽나요? 바로 순두부찌게 입니다.

반찬도 맛깔나던데 같이 먹던분들이 다 드셔버려서 찍질 못했어요 ㅎㅎ

암튼 처음에 아주머니가 가져 오실때 살짝 라면스프 냄새가 나면서 군침 돌게 하더군요

역시나 MSG에 길들여진 입맛~

굳!! 호되게 당한 김치찌게보다 한결 맛나게 먹었답니다.

다들 국물도 안남기고 드신거 보니 이집은 성공한거 같습니다~

 

posted by 나라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거라도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2. 사진만으로 김치찌개인줄 ㅎㅎ

  3. 장사가 잘되겠는데요. ^^
    무주 구천동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4. 빛깔 자체가 다르군요 ㅎㅎㅎ 순두부찌개는 거의 대부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 나라구요 2017.04.20 10:20 신고  Addr Edit/Del

      그렇긴하죠~ 전 군대에서 안좋은 순두부를 먹고나서 한동안 안먹었었는데 맛집아니면 잘안먹어요 ㅎㅎ

  5. 순두부 찌개에 msg맛이라... ㅎㅎ 현대인들에게는 최고의 맛일껄요 ㅎㅎ

2017. 4. 16. 20:11 먹방

제목 그대로 무주리조트아시죠? 스키타는곳...

지금은 제철이 아니라 한산하기만 한데요. 이쪽에서 일을 하다가 우연히 보이는 식당에 들어가서 먹게 되었습니다.

보기에는 먹음직 스러워 보이시죠?

묵은지에 두부~!

그러나 그맛은... ㅠㅠ

맛을 상상하도록 설명을 하겠습니다.

일단 이집은 청국장이 전문인가바요. 들어가자 마자 청국장을 시키면 빨리나와요 이러더군요

그러나 꾿꾿이 김치찌게를 시켰죠... 그러나 그건 비극...

된장으로 만든 김치찌게 입니다. 무주리조트에 혹시라도 사시는분들 계시면 죄송합니다.

제입맛에는 별로 였습니다 ㅠㅠ 이상하게 이쪽동네는 다 그렇더라구요. 먹을때가 많이 없어서 더 그런거 같고... 암튼...

된장풀은 김치찌게는 별로 였습니다 ㅠㅠ

 

posted by 나라구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진은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아쉽네요

  2. 정말 맛이 없었나보네요
    왠만하면 배고프면 다 맛있는데 ^^

  3. 김치찌개에 된장은 처음 듣은 얘기인거같네요...
    비쥬얼은 맛있어 보이는데..ㅋㅋ

  4. 비쥬얼은 괜찮은 것 같은데 맛이 별로였다니 맘이 좀 아팠겠어요. ㅜㅜ

  5. 역시 전문 음식을 시켜야...

  6. 푸짐한데요... 근데 된장으로 만든 김치찌개라..... 맛이 상상이 안가네요 ㅎㅎ

prev 1 next